Today I Learned :
- 챕터1 튜터 해설 시청
- 캔버스 Render Mode : World Space 변환
- UI 를 컴포넌트로 옮긴다
- 월드는 해상도에 맞는 좌표계가 있고 UI를 표현하는 좌표계가 다르다
- 하여 좌표계를 선택하여 표현위치를 변환하는 것이다.
- Instaniate : Clones the object original and returns the clone
- Has Exit Time : 애니메이션을 무조건 끝까지 다 볼것인가? 체크 해제시 액션에 바로 반응
- 캔버스 Render Mode : World Space 변환
- C#
- 부동소수점
- https://cgtg.tistory.com/458
- Decimal의 경우 고정소수점 방식을 쓰는 곳이 있다보니 검색시에 C#에서도 고정소수점이라고 소개하는 곳이 많다. 이로 인해 검색해서 팩트체크하는데 시간을 많이 소요했다.
- 이스케이프 시퀸스(Escape Sequence)
- 개행 문자 \r
- 잘 사용해본적 없어서 다시 되집어봄.
- 현재 줄 맨 앞으로 이동. 이후 프린트 되는 것으로 덮어씌워진다.
- Console.Write 에서 이동시 빈 공간 발생. WriteLine 에서는 발생하지 않는다.
- 개행 문자 \r
- 부동소수점
'TI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240103 TIL (0) | 2024.01.03 |
---|---|
20240102 TIL (1) | 2024.01.02 |
20231228 TIL (0) | 2023.12.28 |
20231227 TIL (0) | 2023.12.27 |
20231226 TIL (1) | 2023.12.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