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docs.unity3d.com/kr/2021.3/Manual/script-Slider.html
Interactable : 상호작용 가능 여부. 해제시 false
public class IntroScene : MonoBehaviour
{
[SerializeField] private Slider loadProgress;
void Start()
{
loadProgress.value = 0;
StartCoroutine(Loading());
}
IEnumerator Loading()
{
while (true)
{
loadProgress.value += Time.deltaTime;
if (loadProgress.value >= 1)
{
yield break;
}
yield return null;
}
}
}
ProgressBar로 대체해서 사용시 예제
'개발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TextMeshPro (1) | 2023.12.28 |
---|---|
유니티 Singleton (1) | 2023.12.27 |
유니티 FPS 측정 스크립트 (0) | 2023.12.20 |
유니티 오브젝트 생명주기 (0) | 2023.12.15 |
Collider 2D (1) | 2023.12.14 |